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메인페이지로 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CEO 인사말

 

 

모두가 꿈꾸는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

 

고객의 곁에는 항상

에이치앤아이 주식회사가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에이치앤아이 주식회사는 청소시스템을 과학적인 방법으로 체계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깨끗함과 고객만족 100%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품질, 철저한 서비스를 고객 서비스의 기본원칙으로 삼고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인력과 관리시스템 근로자 아웃소싱 및 10여년간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설비청소,특수청소, 일반청소 도급 업무수행 경험으로 공장 청소용역 수행과 농협예산군지부 사무실,회의실등 왁스작업 및 외벽,유리창 청소, 조경관리 수행, 현대모비스 화성공장 생산라인 청소 업무 완벽하게 수행 하였습니다.

또한 소독방역업 및 저수조청소,환경위생관련 청소업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첨단화된 최신장비를 구축하여 선진 크리닝 시스템으로 청소서비스의 고품격화를 실현하여 보다 나은 깨끗한 자연 환경과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OP

에이치앤아이 대표: 김만성  TEL. 010-3064-5547  FAX. 041-533-5624  사업자등록번호: 452-81-00874
Address. 충남 아산시 인주면 현대로1110 [문방리68-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만성
Copyright © 청소인력.com All rights reserved.